본문 바로가기
상품후기

4월 신상과자 후기 모음집.zip

by 건리원 2022. 4. 14.

날씨가 따뜻하게 풀려가지만 밖은 마음대로 돌아다니지 못해서 집에서 과자 뜯는 게 일상이 돼버린 요즘

그동안 먹어봤던 4월 신상과자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. 바로 시작해볼게요

쁘띠파리_롤브레드_프렌치토스트맛
해태_롤브레드_프렌치토스트

농심에서 새로나온 쁘띠 파리 롤브레드라는 과자입니다. 일단 패키지가 벚꽃색을 닮아서 예뻐요. 큰 봉지로 구입했고 약 2000원대 초반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. 신상 과자는 동네 마트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전부 대형마트 온라인몰에서 주문했어요.

 

쁘띠파리_프렌치토스트맛

이렇게 돌돌말린 과자 모양은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. 아무리 신상 과자라도 모양은 거기서 거기고 맛만 좀 다른 경우가 대부분인데 "롤 브레드"라는 말에 걸맞게 돌돌 말린 모습 귀엽죠?

식감은 빵집에서 많이파는 식빵 러스크의 식빵 껍질을 제거한 안쪽의 식감이라고 하면 충분한 설명이 될 것 같아요. 식빵 겉껍질은 아주 딱딱한데 안쪽은 가볍게 바삭바삭한 식감이잖아요? 그 식감과 매우 흡사합니다.

맛은 계란향이 덜 나서 프렌치토스트까지는 모르겠고 식빵 러스크에 메이플 시럽을 코팅한 맛이었어요. 그런데 심하게 달지도 않아서 손이 자꾸 가는 맛! 크로플 과자랑 비교했을 때 크로플이 훨씬 짜고 달면서 버터향이 센데 크로플과자의 마일드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해태_빠삭한치즈감자

다음은 해태에서 출시한 빠삭한 치즈감자 감자그라탕맛 입니다. 평소 감자과자라면 무난하게 좋아했기 때문에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어요. 솔직히 예상 가능한 맛일 거라고 생각은 들었는데 그만큼 보장된 맛이기도 하니까요~

빠삭한치즈감자_감자그라탕맛

양파깡+벌집핏자 섞어놓은 듯한 모양이고 시즈닝이 골고루 뿌려져 있어요. 치즈감자라는 말에 걸맞게 치즈향도 솔솔 납니다. 맛은 적당히 짭짤하면서 치즈맛이 나는 어찌 보면 평범한 맛! 예감 치즈그라탕맛이랑 비슷한 시즈닝인 것 같은데 튀긴 과자라 과자에서 나오는 기름+시즈닝 맛이 같이 어우러지면서 중독적이에요. 치즈맛 감자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을 맛!

 

 

 

롯데_꼬깔콘_새우마요맛

이번에는 4월신상은 아닌데 나름 신상 과자에 속하는 롯데 꼬깔콘 새우 마요 맛입니다. 의도치는 않았는데 농심, 해태, 롯데 과자회사 골고루 나왔네요. 

꼬깔콘_새우마요맛

외관은 어느 꼬깔콘이랑 다를게 없어요! 근데 맛이 정말 호불호 갈릴 것 같아요. 저는 호입니다. 구운 새우에 마요네즈 찍은 맛과 향이 나요. 이름 그대로 맛이 나는 것도 재주인데 잘 구현해낸 거 같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 알새우칩에 마요네즈 살짝 찍은 맛+향입니다! 맛 자체는 새우과자에 불호만 없다면 괜찮을 거 같은데 마요네즈 향 때문에 불호로 돌아서시는 분이 분명 계실 것 같네요.

 

이상 4월 신상과자 후기를 마칩니다~ 후기 살펴보고 맛있는 과자 타임 즐기세요!

 

 

쁘띠 몽쉘 제로 당뇨인이 먹고 혈당재본 후기

 

쁘띠 몽쉘 제로 당뇨인이 먹고 혈당재본 후기

롯데에서 설탕 제로 즉 당류 0g 슬로건을 내세운 쁘띠 몽쉘 제로가 출시되었다. 제로 음료수는 시중에 많이 출시되었지만 제로 과자는 업계 최초인데,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서 과연 당뇨

no1-health.tistory.com

 

댓글